kado.or.kr [레포트(report) ] 서울우유 브랜드신선도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책략 > kado4 | kado.or.kr report

[레포트(report) ] 서울우유 브랜드신선도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책략 > kado4

본문 바로가기

kad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레포트(report) ] 서울우유 브랜드신선도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08:42

본문




Download : 서울우유브랜드신선도제고를위한커뮤니케이션전략.hwp




서울우유 남양유업 빙그레 해태유업 1999 년 6,694 2,050 1,349 941 2000 년 2,500 2,166 1,379 771 표1-1 판매 내역(우유 전체, 2000년 8원 누계, 단위 천 개 200ml기준, 1일 mean(평균)) reference(자료) 제일기획 ACR reference(자료)에 의하면 소형 브랜드나 대학 우유와의 시장 비율은 7(5개 메이저) 3(기타 유가 공업체) 정도이다. 일반유통...


레포트 > 기타
서울우유브랜드신선도제고를위한커뮤니케이션전략-6052_01.gif 서울우유브랜드신선도제고를위한커뮤니케이션전략-6052_02_.gif 서울우유브랜드신선도제고를위한커뮤니케이션전략-6052_03_.gif 서울우유브랜드신선도제고를위한커뮤니케이션전략-6052_04_.gif 서울우유브랜드신선도제고를위한커뮤니케이션전략-6052_05_.gif
레포트 서울우유브랜드신선도제고를 위한커뮤니케이션 전략 서울우유 브랜드 신선도 제고를








서울우유 브랜드 신선도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책략 서울우유의 hist...
설명

Download : 서울우유브랜드신선도제고를위한커뮤니케이션전략.hwp( 36 )



서울우유 브랜드 신선도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서울우유의 hist...


다.[레포트(report) ] 서울우유 브랜드신선도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책략


순서


서울우유 브랜드 신선도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서울우유의 history - `37년 설립 ▶협동조합으로서 일반 私企業과 달리 이익 극대화가 아닌 `국민건강`, `협동`이 주된 목표(goal)임 ▶대한민국 낙농 및 유제품 개발의 歷史를 주도해 온 Leading Company ▶`99년 전공장 전제품에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government 인증 획득 ▶매년 3백여억원에 달하는 낙농지원금을 통해 이익을 사회로 환원 - 제품(서울우유 백색시유) 특징 ▶「서울우유협동조합」의 대표 브랜드 ▶전국 4천여개 목장에서 엄격한 관리를 통해 나오는 1등급(세균수 기준) 원유 사용 ▶「주치의제도」(정식 명칭 지정수의사제도)를 적용, 평상시 젖소의 건강관리를 통해 건강한 원유를 생산 ▶현존하는 최고의 살균기술인 초고온살균방식(UHT) 채택 ▶집유에서 배달까지 신선도를 유지하는 Cold Chain System(국내 최초 도입) ▶HACCP인증을 통해 전 공정에 걸친 위생상태의 엄격성이 확인됨 Ⅰ. 문제 제기 1. 경쟁사 M S는 늘었는데 왜 서울우유의 M S는 줄었는가 1) 경쟁사의 M S의 증가 이유 경쟁사들은 특별히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20대 후반∼30대 초반의 젊은 주부들로부터 관 심을 끌기 위해 기능성 우유(예 칼슘 강화 우유), 고가우유 등 신제품을 출시함으로써 M S를 높이기 스타트했다.
Total 12,08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