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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태평양의 해외진출 성공전략 및 글로벌marketing 전략분석-프랑스,중국(中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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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1 1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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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평양은 미주지역도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로 공략하고 있다아 2003년 9월 뉴욕에 매장을 개설, 아모레퍼시픽의 세계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태평양은 홍콩과 중국(China) 시장에서 구축한 브랜드 이미지를 기반으로 라네즈 브랜드의 아시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아 2003년 싱가포르의 이세탄 백화점에 진출했고, 지난해에는 대만의 미쓰코시 백화점, 인도네시아의 소고(SOGO) 백화점 등에 진출해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아 또 지난해 9월에는 한방화장품 설화수가 홍콩 센트럴 빌딩에 부티크 형태의 독립매장을 연 데 이어, 10월에는 세이부 백화점에 입점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미국 내 매장 수는 지난 10월 현재 10개에 달…(省略)
순서


설명
Ⅰ.들어가며, , Ⅱ.본문, 1.Amore Pacific 개요, 1) 기업소개, 2) 기업연혁, , 2.태평양의 해외진출 및 글로벌 브랜드 전략의 배경, 1) 해외진출의 근원적 배경, 2) 국내 화장품 시장의 경쟁심화, 3) 수입 화장품의 급증, , 3.태평양의 해외진출 국가 현황 및 프랑스와 중국시장 진출 배경, 1) 해외진출 국가 현황, 2) 프랑스시장 진출 배경, 3) 중국시장 진출 배경, 4) 태평양의 해외 시장 확대의 가능성, , 4.태평양의 프랑스 진출 후 실패와 성공의 과정, 1) 프랑스시장 진출 과정, 2) 태평양의 실패 사례 및 원인분석 - SOON, LIRIKOS, 3) Lolita Lempicka 의 탄생과 성공전략 분석, 4) Lolita Lempicka 진출의 성과, 5) 앞으로의 전략방안, , 5.태평양의 중국 진출 전략과 가능성, 1) 중국시장 진출 과정, 2) 중국 화장품 시장의 특징 및 현황 분석, 3) 중국내에서 태평양의 SWOT 및 외부환경분석, 4) 태평양의 중국시장 공략과 성과 분석 , -중국 심양과 상하이 공략, 5) 앞으로의 전략 방안, , Ⅲ.맺으며, , 참고자료 및 사이트, , FileSize : 1296K , [경영] 태평양의 해외진출 성공전략 및 글로벌마케팅 전략분석-프랑스,중국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설화수 브랜드마케팅 화장품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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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들어가며, , Ⅱ.본문, 1.Amore Pacific 개요, 1) 기업紹介(소개), 2) 기업연혁, , 2.태평양의 해외진출 및 글로벌 브랜드 전략의 배경, 1) 해외진출의 근원적 배경, 2) 국내 화장품 시장의 경쟁심화, 3) 수입 화장품의 급증, , 3.태평양의 해외진출 국가 상황 및 프랑스와 중국(中國)시장 진출 배경, 1) 해외진출 국가 상황, 2) 프랑스시장 진출 배경, 3) 중국(中國)시장 진출 배경, 4) 태평양의 해외 시장 확대의 가능성, , 4.태평양의 프랑스 진출 후 실패와 성공의 과정, 1) 프랑스시장 진출 과정, 2) 태평양의 실패 example(사례) 및 요인분석 - SOON, LIRIKOS, 3) Lolita Lempicka 의 탄생과 성공전략 분석, 4) Lolita Lempicka 진출의 성과, 5) 앞으로의 전략measure(방안) , , 5.태평양의 중국(中國) 진출 전략과 가능성, 1) 중국(中國)시장 진출 과정, 2) 중국(中國) 화장품 시장의 특징 및 상황 분석, 3) 중국(中國)내에서 태평양의 SWOT 및 외부environment(환경) 분석, 4) 태평양의 중국(中國)시장 공략과 성과 분석 , -중국(中國) 심양과 상하이 공략, 5) 앞으로의 전략 measure(방안) , , Ⅲ.맺으며, , 참고資料 및 사이트, , 資料크기 : 1296K
다. 홍콩에 12개의 매장을 열었으며 9월 현재 매장당 월 평균(average)매출이 1억원을 초과하는 등 좋은 결과를 낳고 있다아 태평양은 중국(China) 유행의 발신지인 상하이에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2002년 9월부터 라네즈 브랜드로 중국(China)시장을 본격 공략하고 있다아 백화점만 집중공략한 결과, 올 상반기 현재 상하이의 고급 백화점인 팍슨(百盛), 태평양(太平洋) 등 주요 25개 도시 80여개 백화점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아 태평양은 중국(China)에서 라네즈로 예상을 뛰어넘는 성공을 거두고 있다아 당초 2005년 내에 매장당 월 1000만원의 매출을 달성하면 대성공이라고 예상했으나, 이미 1일 매출 3000만원이 넘는 매장이 출현했다. 또 월 2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매장도 곧 탄생할 展望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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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경영] 태평양의 해외진출 성공전략 및 글로벌marketing 전략분석-프랑스,중국(中國)

Ⅰ.들어가며

Ⅱ.본문
1.Amore Pacific 개요
1) 기업introduction
2) 기업연혁

2.태평양의 해외진출 및 글로벌 브랜드 책략의 배경
1) 해외진출의 근원적 배경
2) 국내 화장품 시장의 경쟁심화
3) 수입 화장품의 급증

3.태평양의 해외진출 국가 現況 및 프랑스와 중국(China)시장 진출 배경
1) 해외진출 국가 現況
2) 프랑스시장 진출 배경
3) 중국(China)시장 진출 배경
4) 태평양의 해외 시장 확대의 가능성

4.태평양의 프랑스 진출 후 실패와 성공의 과정
1) 프랑스시장 진출 과정
2) 태평양의 실패 instance(사례) 및 원인(原因)分析(분석) - SOON, LIRIKOS
3) Lolita Lempicka 의 탄생과 성공책략 分析(분석)
4) Lolita Lempicka 진출의 성과
5) 앞으로의 책략방법

5.태평양의 중국(China) 진출 책략과 가능성
1) 중국(China)시장 진출 과정
2) 중국(China) 화장품 시장의 특징 및 現況 分析(분석)
3) 중국(China)내에서 태평양의 SWOT 및 외부환경分析(분석)
4) 태평양의 중국(China)시장 공략과 성과 分析(분석)
-중국(China) 심양과 상하이 공략
5) 앞으로의 책략 방법

Ⅲ.맺으며

참고data(자료) 및 사이트


태평양은 일찍이 해외시장에 눈을 돌려 기업의 글로벌화를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아 태평양은 현재 세계 10대 화장품 회사로 성장하기 위한 글로벌 비전을 가지고 2000년 아모레퍼시픽을 사명으로 주창하며 보다 책략적인 관점에서 글로벌화를 위한 해외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현재에도 다양한 브랜드 책략을 구사하고 있다아 라네즈를 ‘아시아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중국(China)시장 진출에 앞서 2002년 5월 홍콩 소고(SOGO) 백화점에 1호점을 오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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