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05:46
본문
Download : 신제품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신제품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신제품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신제품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신제품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8 )
설명
신제품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신제품 marketing
서 론
Style in edge선정 이유
기업브랜드 紹介(소개) 및 제품 紹介(소개)
본 론 ? Style in edge 패션내복
신제품 프로세스
‘Style in edge’에 대한 시장의 전반적 reaction response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및 기업 예측
목차
선정이유
신제품프로세스
시장reaction response
기업예측
목차
선정이유
신제품프로세스
시장reaction response
기업예측
경기불황, 고유가시대 및 불안정한 현재 시장
올 겨울 난방비를 줄이기위해 내복착용이 절실함
‘패션의 감각을 살려, 보다 ‘멋’이 나는 패션 내복을 만들어보면 어떨까?’
`fashionable’ + ‘edge‘ 한 스타일이 사는 내복
Style in edge 패션내복!
기업紹介(소개)
Inner wear Brand로 주 상품은 ‘내복’
Edge?
모서리란 뜻. 모퉁이에 각이 있는 부분.
그 부분을 characteristic(특성)이 있다, 개성이 있따
한쪽에 뭔가가 있다, 날이 살아있다는 뜻이다.
목차
선정이유
신제품프로세스
시장reaction response
기업예측
스타일로이 내복 또한 남들과 다른 Edge(unique fashionable)스러운 것을 추구하고자 하는 20대를 Targeting한 기업 브랜드
제품紹介(소개)
2가지 칼라로 펄 블랙과 펄 화이트
상의는 목폴라, 셔츠, 브이넥 등 탈부착의 기법
하의는 짧은 바지, 긴 바지 2종류
목차
선정이유
신제품프로세스
시장reaction response
기업예측
목차
선정이유
신제품프로세스
시장reaction response
기업예측
아이디어 개발
신제품 컨셉 개발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및
사업성 analysis
제품 개발
신제품 시장출시
시험marketing
추운 겨울만큼이나
얼어붙은 경제상황
보다 지혜롭고 현명하게 겨울을 나기 위한 내복, 온열기 등의
제품 판매 증가
편하고 당당하게
입을 수 있는 내복 개발
목폴라 부분의 탈부착 가능
내복 같아 보이지 않는 상의
길고, 짧은 하의 내복 개…(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신제품,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신제품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