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교육과정 요약 > kado4 | kado.or.kr report

교육과정 요약 > kado4

본문 바로가기

kad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과정 요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3:33

본문




Download : 교육과정 정리.hwp




교육과정%20정리_hwp_01.gif 교육과정%20정리_hwp_02.gif 교육과정%20정리_hwp_03.gif 교육과정%20정리_hwp_04.gif 교육과정%20정리_hwp_05.gif 교육과정%20정리_hwp_06.gif

Download : 교육과정 정리.hwp( 11 )





Ⅰ. 교육과定義(정의) 관념과 성격, Ⅱ. 교육과정 관념의 광역화, Ⅲ. 학교교육과정(교육과정 층위), Ⅳ. 교육과정 결정권한, Ⅴ. 교육과定義(정의) 유형, Ⅵ. 새로운 교육과정, Ⅶ. 교육과定義(정의) 구성과 goal(목표) 설정, Ⅸ. 교육과정평가, Ⅹ. 교육과정 사회학(신교육사회학), Ⅺ. 한국의 교육과정, Ⅻ. 한국의 교육과정 결定義(정의) 變化(변화), , download : 100K
교육과정 요약
레포트/사범교육



교육과정,정리,새로운,교육과정,교육과정,결정권한,교육과정,개념의광역화,한국의교육과정,사범교육,레포트








순서

설명

Ⅰ. 교육과정의 개념과 성격, Ⅱ. 교육과정 개념의 광역화, Ⅲ. 학교교육과정(교육과정 층위), Ⅳ. 교육과정 결정권한, Ⅴ. 교육과정의 유형, Ⅵ. 새로운 교육과정, Ⅶ. 교육과정의 구성과 목표설정, Ⅸ. 교육과정평가, Ⅹ. 교육과정 사회학(신교육사회학), Ⅺ. 한국의 교육과정, Ⅻ. 한국의 교육과정 결정의 변화, , FileSize : 100K , 교육과정 정리 사범교육레포트 , 교육과정 정리 새로운 교육과정 교육과정 결정권한 교육과정 개념의광역화 한국의교육과정

Ⅰ. 교육과definition definition 과 성격
Ⅱ. 교육과정 definition 의 광역화
Ⅲ. 학교교육과정(교육과정 층위)
Ⅳ. 교육과정 결정권한
Ⅴ. 교육과definition 유형
Ⅵ. 새로운 교육과정
Ⅶ. 교육과definition 구성과 목표(目標)설정
Ⅸ. 교육과정평가
Ⅹ. 교육과정 사회학(신교육사회학)
Ⅺ. 한국의 교육과정
Ⅻ. 한국의 교육과정 결definition 변화


†. 학문형 교육과정 가. 기본특징 (1) 학문의 탐구나 발견 (2) 지식의 구조, 직관적 사고, 내발적 동기 추구 (3) Bruner 발견학습, 학문형, 나선형 교육과정 (4) 구조주의 : Dewey 비판 등장 (5) 지적 측면, 교과의 독립성 유지 학문의 과목수 제한, 인지적 측면이 높은 아동에게 적합 (6) 아동의 시간의 투여가 가장 많다. 나. 특징(p. 40) 다. (나) 단계가 높아짐에 따라 중복 요소가 많다…(skip)

다. 지식의 구조 (1) definition : - 기본definition , 원리, idea를 의미 - 생성력과 경제성이 높다 (2) 특징 (가) 아동의 이해가 용이 (나) 고등과 초등지식과의 연결 (다) 전문가가 하는 일 그 자체를 중시 (라) 전이가를 높일 수 있따 (마) 발달단계에 따른 표현 방식 (3) 한계점 (가) 지식의 구조는 실용적이지 못하다.
Total 12,08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