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딧세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22:17
본문
Download : 오딧세이.hwp
이어 오딧세우스도 돼지치기 에우마이오스와 함께 자기 집으로 향한다. 대청에 들어선 거지 행색을 한 그를 어느 누구도 알아채지 못했으며, 도리어 조롱을 하면서 이것저것을 던지기도 한다.
아침이 되자 텔레마코스는 아버지와 함께 구혼자들을 물리칠 의논을 한 다음, 채비를 하고 자기 성을 향해 떠난다. 이어 오딧세우스도 돼지치기 에우... , 오딧세이기타레포트 ,
레포트/기타
아침이 되자 텔레마코스는 아버지와 함께 구혼자들을 물리칠 의논을 한 다음, 채비를 하고 자기 성을 향해 떠난다. 이렇게 이 집안이 문란해 질 수 있는가 싶었고, 그래서 그 거지를 불러 그 내력을 물으려 했지만, 오딧세우스는 저녁때까지 기다리라고 말을 전한다. 텔레마코스는 유모며 모친을 만나 필로스에서의 이야기를 하고, 아버지의 귀가도 멀지 않을 것이라고 위로한다. 구혼자들도 그를 부추겨서 그만 두 사람이 시합을 하게 된다된다. 이어 오딧세우스도 돼지치기 에우...
오딧세이
,기타,레포트
설명
아침이 되자 텔레마코스는 아버지와 함께 구혼자들을 물리칠 의논을 한 다음, 채비를 하고 자기 성을 향해 떠난다. 결과는 이로스는 형편없이 두들겨 맞고 달아나는 것으로 끝이 났다. 동시에 구혼자들을 나무라고, 만약…(skip)
Download : 오딧세이.hwp( 85 )
순서






다. 그 말을 들은 페넬로페는 노여움과 슬픔을 참지 못한다. 자기 집에 돌아온 오딧세우스는 대문 앞 가까이에서 옛날에 기르던 애견 아르고스를 만난다.
구혼자들이 몰려든 대청의 연회장에 부랑자 이로스가 와서, 오딧세우스를 자기와 동류로 보고 질투하여 우롱하면서 싸움을 건다. 페넬로페도 내실에서 대청으로 내려와 손님을 모욕했다는 데 대해 일동을 비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