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바람직한경영자의 영상 - 현대 경영에서의 바람직한 경영자의 요건 > kado3 | kado.or.kr report

바람직한경영자의 영상 - 현대 경영에서의 바람직한 경영자의 요건 > kado3

본문 바로가기

kad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바람직한경영자의 영상 - 현대 경영에서의 바람직한 경영자의 요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07:27

본문




Download : 바람직한경영자의영상.hwp






거대한 기업의 경영자는 때로는 기업의 투자 자본가 또는 주주의 이익과 대립하는 동시에 한편으로는 기업의 종업원이나 노동조합과도 대립하여 행동하여야 한다. 여기에서 대중성이란 근로자, 주주, 고객 그리고 일반 시민(Citizen)들에게 받아들여지는 성격을 말한다. 그러나 상공업의 경영이 거대한 규모로 발전함에 따라 전문경영인이 기업을 운영하게 되었다. 이와는 달리 기업이 사회대중에 봉사하는 이상을 가지게 되면 기업은 성장하고 근로자가 기업에 대한 투지를 가지게 되며 경영자를 존경하고 따르게 된다된다.

(1) 경영자는 이상(理想)을 가져야 할 것

경영자가 기업을 경영함에 있어서 기업의 이익만을 추구하게 되면 근로자나 노동조합 뿐만 아니라 고객으로부터 외면을 당하게 된다된다.
세계에서 가장 큰 …(省略)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이것이 새 시대의 경영자이다.

2. 대중성

경영자는 우선 대중성을 가져야 한다. , 바람직한경영자의 영상 - 현대 경영에서의 바람직한 경영자의 요건경영경제레포트 , 바람직한경영자 영상
다. 오늘에 와서 경영자는 단순한 근로자가 아니며 직원도 아니며 봉급생활자도 아닌 제3의 유형에 속하는 특이한 존재이다.

여기에서는 새로운 경영자가 격심한 경제사회의 전환기에 어떠한 경영자의 모습으로 기업을 경영하여 종업원과 주주와 고객이 함께 발전해 나가느냐에 대하여 설명(說明)해 보고자 한다.
바람직한경영자의 영상

바람직한경영자의영상_hwp_01.gif 바람직한경영자의영상_hwp_02.gif 바람직한경영자의영상_hwp_03.gif 바람직한경영자의영상_hwp_04.gif 바람직한경영자의영상_hwp_05.gif 바람직한경영자의영상_hwp_06.gif

바람직한경영자의 영상 - 현대 경영에서의 바람직한 경영자의 요건


바람직한경영자의 영상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Download : 바람직한경영자의영상.hwp( 14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바람직한경영자,영상,경영경제,레포트
현대 경영에서의 바람직한 경영자의 요건

1. 들어가며

얼마전까지만 해도 기업재산의 소유자가 직접 기업을 경영해왔다. 요는 투자자본가와 노동자의 중간에 서서 경영자로서 독자적인 주장을 펴나가며 대극적인 견지에서 경영하는 지위를 구축하게 되었다. 이에 대하여 좀더 상세한 설명(說明)을 하고자 한다.

1) 아이디어(이상)와 비전(식견)을 가져야 한다

오늘날 기업의 발전은 경영자의 손에 달려있다고 말한다. 따라서 경영자가 아이디어(idea)와 비전(vision)을 가진다는 것은 기업발전을 위하여 절대적으로 필요한 요소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첫째, 경영자는 올바른 이상과 꿈을 가져야 하며, 둘째 경영자의 정책이나 방침에 대중이 따라주어야 하며, 셋째는 경영자가 고객을 창조하는 대책을 세워야 한다.
Total 12,1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