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적 제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21:09
본문
Download : 전략적 제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전략적,제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전략적 제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3 )
전술적 제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전략적 제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적 제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전략적 제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strategy적 제휴
_SLIDE_2_
Index
기업introduce
기업introduce
(주)영원무역
노스페이스
LG패션
라푸마
제휴事例
제휴성과
비교analysis
주가
매출액
매장 수
향후전망
기업선정동기
_SLIDE_3_
기업선정동기
_SLIDE_4_
기업introduce ㈜영원무역
1972년 설립.
1980년대 국내 최초 방글라데시 진출.
(중국(China) 칭다오, 베트남 하노이 등 생산기지 보유)
1992년 ‘골드윈 코리아’ 설립.
현재 전 세계 노스페이스 제품의 40%생산
나이키, 팀버랜드, 폴로 등 OEM방식 생산
(주)영원무역
_SLIDE_5_
기업introduce 노스페이스
-1966년 캘리포니아에서 매장 내 상 점 형태로 출발
-1968년부터 등산장비 회사로 변환
-1980년대 스키 웨어 개발 등 혹한 등산·레저장비업체로 각광
-1997년 ‘골드 윈 코리아’와 합작
-6년 만에 업계 최초 매출 1000 억원 달성
노스페이스
_SLIDE_6_
기업introduce LG패션
-1953년 11월 (주)락희산업 설립
-1985년 5월 양산공장 준공
-1995년 9월 반도패션에서 ‘LG패션’으로 변경
LG패션
_SLIDE_7_
기업introduce 라푸마
-1930년 프랑스에서 탄생
-2005년 LG패션과의 제휴
-현재 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중 매출 1위
-독특한 디자인과 인체工學(공학) 적 패턴을 사용
라푸마
_SLIDE_8_
제휴事例 ㈜영원무역 - 노스페이스
-1997년 영원무역의 자회사 ‘골드윈 코리아’와 노스페이스의 제휴를 통한 한국 진출
-외환위기로 1999년 formula매장 1 호점 오픈
-골드윈 코리아에서 ‘골드윈’,’더 노스페이스’ OEM방식 수출
- 2003년 이후 아웃도어 시장에서의 1 등 자리 차지
_SLIDE_9_
제휴事例 LG패션 - 라푸마
-2005년 국내 도입 후 아웃도어 시장에서 빠른 성장세
-초기 LG패션은 라이선스 방식…(투비컨티뉴드 )
전술적 제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