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볼보,자동차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kado3 | kado.or.kr report

볼보,자동차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kado3

본문 바로가기

kad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볼보,자동차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13:59

본문




Download : 볼보,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볼보,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볼보,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볼보 자동차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Welcome To VolvoConstruction Equipment
서론
기업선정
1
Table of Content
본론
볼보건설기계-코리아의 intro
성공적인 아웃소싱
ERP 위에 세워진 VCEK의 혁신
자체 eSCM 구축
7억불 수출의 탑 수상
볼보건설기계코리아의 고객중심경영
conclusion
2
서 론 1. 기업선정 가. 건설기계시장의 변화
1. 공급과다로 인한 경쟁강도 상승
2. 내수시장의 침체
3. 건설기계의 질적 고도화
4. 고유가 및 원자재의 폭등
5. 각종 environment(환경) 규제의 강화
건설기계시장 추세
대응책
1. 판매의 다각화 및 경쟁우위 확보
2. 수출위주의 책략 수립
3. 지속적인 R&D로 시장변화에 대응
4. 원가절감을 통한 경쟁력 확보
5. environment(환경) 친화적 기술의 확보 시급
3
1. 기업선정 나. 왜 볼보건설기계인가
Volvo의 넓은 네트워크(판매망)
environment(환경) 친화적 기업 이미지
통합시스템을 이용한 경영프로세스로 경쟁력 강화
대규모 ...

Welcome To VolvoConstruction Equipment
서론
기업선정
1
Table of Content
본론
볼보건설기계-코리아의 intro
성공적인 아웃소싱
ERP 위에 세워진 VCEK의 혁신
자체 eSCM 구축
7억불 수출의 탑 수상
볼보건설기계코리아의 고객중심경영
conclusion
2
서 론 1. 기업선정 가. 건설기계시장의 변화
1. 공급과다로 인한 경쟁강도 상승
2. 내수시장의 침체
3. 건설기계의 질적 고도화
4. 고유가 및 원자재의 폭등
5. 각종 environment(환경) 규제의 강화
건설기계시장 추세
대응책
1. 판매의 다각화 및 경쟁우위 확보
2. 수출위주의 책략 수립
3. 지속적인 R&D로 시장변화에 대응
4. 원가절감을 통한 경쟁력 확보
5. environment(환경) 친화적 기술의 확보 시급
3
1. 기업선정 나. 왜 볼보건설기계인가
Volvo의 넓은 네트워크(판매망)
environment(환경) 친화적 기업 이미지
통합시스템을 이용한 경영프로세스로 경쟁력 강화
대규모 R&D센터 건립으로 기술 경쟁력 확보
수출중심의 판매책략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 실시
VCEK의 경영책략
국내 건설기계업계의 나아갈 방향 제시
1998년
삼성중공업으로 부터 중장비 부문 7억 2천만 달러에 인수
아웃소싱 도입
ERP시스템과 eSCM의 도입
우수 외국 기업 대통령 표창
1999년
2003년
건설업계 최초로 금탄산업훈장 및 3억불 수출탑 수상
중공업 부문 최초로 노동부 주관 ‘안전경영대상’ 수상’
경실련 주관 바른외국기업상 ‘최우수상 수상’
2005년
건설업계 최초 7억불 수출탑 수상
업계 최초 콜센터(A/S) 운용
4
본론 1. 기업intro 가. 연혁
Volvo Constructrion Equipment - Korea
5
1. 기업intro 나. the gist가치(Core Value)
품질
고객의 요구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품질 제공.
고객의 만족을 초과 함으로 고객만족의 극대화 구현
안전
안전…(drop)


설명
볼보,자동차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볼보,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볼보,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볼보,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볼보,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볼보,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볼보,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순서


볼보,자동차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볼보,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2 )



볼보,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12,1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