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마케팅] 메가박스 / 영화보다 재미있는 영화관 Megabox Cineple > kado3 | kado.or.kr report

[마케팅] 메가박스 / 영화보다 재미있는 영화관 Megabox Cineple > kado3

본문 바로가기

kad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메가박스 / 영화보다 재미있는 영화관 Megabox Cinepl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02:21

본문




Download : [마케팅] 메가박스.ppt




마케팅 메가박스 영화보다 재미있는 영화관 Megabox Cineple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마케팅] 메가박스.ppt( 71 )


순서

영화보다 재미있는 영화관 Megabox Cineplex !! - Marketing Teamproject about Megabox Cineplex - Megabox Cineplex의 마케팅 전술 분석 메가박스 소개 시장분석 메가박스 마케팅 전술 분석 drawback(걸점) 분석 새로운 마케팅 전술 - 목 차 - Megabox 소개 시장분석 메가박스 마케팅 전술 분석 drawback(걸점) 분석 새로운 마케팅 전술 I-1. 멀티플렉스 定義(정의) 멀티플렉스 定義(정의) 복합상영관 - 쾌적한 환경과 관람환경 보장하는 6개이상 상영관 - 한곳에서 영화외의 Entertainment를 즐길 수 있는 곳 3M을 갖추어야 함 - Multiscreen, Multi service, Multi entertainment I-2. 메가박스 소개 설 립 2000년 5월 위 치 강남구 삼성동 아셈타워 소 속 동양제과㈜ 시 설 - 총 17개관 , 전체좌석수 4336석 - 넓은 앞뒤간격, 스타디움식 좌석설계 - 완벽한 음향시스템 Megabox 소개 시장분석 메가박스 마케팅 전술 분석 drawback(걸점) 분석 새로운 마케팅 전술 2-1. 영화관 시장 분석(1) 표 서울 지역별 시장의 비중 變化 100% 1.7% 3% 2.8% 7.5% 10.5% 9.3% 8.1% 19.8% 9.4% 27.9% 인구비율 4% 6.2% 7.5% 2% 7.6% 2.8% 18.8% 변 화 율 100% 3.4% 2.4% 6.5% 9.2% 10.6% 6.2% 24.6% 8.7% 28.4% 2000년 2.1% 제외 제외 2.5% 3% 18.1% 4.2% 17% 5.9% 47.2% 1999년 합계 기타 분당 과천 고양 (일산등) 강북동 강남서 강변 CGV 강동 송파 강 남 신촌 종로 중구 지역별 관객의 지역분산 현상 생활거주지 중심의 관람 행위 강남 및 강남서 지역의 관람인구 유입 2-1. 영화관 시장 분석 (2) 표 서울지역 권역별 스크린수 變化 킴스 ...



설명







영화보다 재미있는 영화관 Megabox Cineplex !! - Mar...

[마케팅] 메가박스-9032_01.gif [마케팅] 메가박스-9032_02_.gif [마케팅] 메가박스-9032_03_.gif [마케팅] 메가박스-9032_04_.gif [마케팅] 메가박스-9032_05_.gif
영화보다 재미있는 영화관 Megabox Cineplex !! - Mar...
[마케팅] 메가박스 / 영화보다 재미있는 영화관 Megabox Cineple
다.
Total 12,1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