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마케팅,신라면,중국(中國)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1:54
본문
Download : 농심마케팅,신라면,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농심마케팅,신라면,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농심마케팅,신라면,중국(中國)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순서
Download : 농심마케팅,신라면,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28 )
농심마케팅,신라면,중국(中國)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_SLIDE_1_
농심 신라면의 china시장 진출과 marketing analysis
_SLIDE_2_
I. 선정동기
서론
한국의 라면 라면 산업을 이끌어온 농심 신라면은 국내 라면시장의 포화와 날로 극심해지는 경쟁으로 인해 해외 라면시장 쪽으로 눈을 돌리게 됨
선발업체였던 삼양라면이 china진출에 실패한 반면, 신라면은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며 성공적인 결과를 거두고 있따
과연 신라면의 china에서의 성공요인은 무엇일까
그리고 매출 신장의 또 다른 방법들은 없을까
_SLIDE_3_
II. 기업紹介(소개)
(1) 기업이념 (企業理念)
서론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다 나은 삶을 위해 공헌한다.
_SLIDE_5_
III. 신라면 紹介(소개)
서론
제품특징신라면은 소고기를 주원료로 완전진공 농축 시킨 소고기 엑기스에 각종 천연 양념을…(skip)
농심마케팅,신라면,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농심마케팅,신라면,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농심마케팅 신라면 중국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설명
다.
(2) 비전 2015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3) 3대 정신 & the gist가치
개물성무 , 농심철학, 도연정신
무한창조, 고객행복, 최고장인, 주인정신
_SLIDE_4_
서론
NONGSIM CI
농심의 심볼마크는 ‘농심씨드’라고 른다.
씨드란 씨, 열매 그리고 종자의 뜻으로 이는 씨앗을 싹 틔우고 열매 맺게 하는 생명의 근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