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교육과정구성단계] 교육과정 구성의 절차(교육목표(goal)설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선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조직) > kado3 | kado.or.kr report

[교육과정구성단계] 교육과정 구성의 절차(교육목표(goal)설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선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조직) > kado3

본문 바로가기

kad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과정구성단계] 교육과정 구성의 절차(교육목표(goal)설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선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조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7:00

본문




Download : [교육과정구성단계] 교육과정 구성의 절차(교육목표설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선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조직).hwp




이 資料에서는 교육goal(목표) 의 설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선정과 조직…(skip)

[교육과정구성단계] 교육과정 구성의 절차(교육목표설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선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조직) , [교육과정구성단계] 교육과정 구성의 절차(교육목표설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선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조직)사범교육레포트 , [교육과정구성단계] 교육과정 구성의 절차(교육목표설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선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조직)
다.

Download : [교육과정구성단계] 교육과정 구성의 절차(교육목표설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선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조직).hwp( 63 )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교육과정구성단계]%20교육과정%20구성의%20절차(교육목표설정,%20학습내용과%20경험의%20선정,%20학습내용과%20경험의%20조직)_hwp_01.gif [교육과정구성단계]%20교육과정%20구성의%20절차(교육목표설정,%20학습내용과%20경험의%20선정,%20학습내용과%20경험의%20조직)_hwp_02.gif [교육과정구성단계]%20교육과정%20구성의%20절차(교육목표설정,%20학습내용과%20경험의%20선정,%20학습내용과%20경험의%20조직)_hwp_03.gif [교육과정구성단계]%20교육과정%20구성의%20절차(교육목표설정,%20학습내용과%20경험의%20선정,%20학습내용과%20경험의%20조직)_hwp_04.gif [교육과정구성단계]%20교육과정%20구성의%20절차(교육목표설정,%20학습내용과%20경험의%20선정,%20학습내용과%20경험의%20조직)_hwp_05.gif [교육과정구성단계]%20교육과정%20구성의%20절차(교육목표설정,%20학습내용과%20경험의%20선정,%20학습내용과%20경험의%20조직)_hwp_06.gif

[교육과정구성단계] 교육과정 구성의 절차(교육목표(goal)설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선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조직)




[교육과정구성단계],교육과정,구성의,절차(교육목표설정,학습내용과,경험의,선정,학습내용과,경험의,조직),사범교육,레포트

순서

[교육과정구성단계] 교육과정 구성의 절차(교육목표(goal)설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선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조직)


[교육과정구성단계] 교육과정 구성의 절차(교육goal(목표) 설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선정, 학습내용과 경험의 조직)

목차
교육과정 구성의 절차

I. 교육goal(목표) 의 설정
1. 교육goal(목표) 의 개념(槪念)과 기능
2. 교육이념, 목적, goal(목표) 와의 관계
3. 교육goal(목표) 의 진술(교육goal(목표) 진술의 일반원리)

II. 학습내용과 경험의 선정
1. 학습내용과 학습경험의 의미와 선정
2. 학습내용과 경험선定義(정이) 원리
1) 기회의 원리
2) 동기유발의 원리
3) 기능성의 원리
4) 다목적 달성의 원리
5) 전이가능성의 원리
6) 탐구학습 강조의 원리
7) 경험의 비중복성의 원리
8) 지역성의 원리

III. 학습내용과 경험의 조직
1. 학습내용과 경험의 배열
2. 학습내용과 경험조직의 원리
1) 계속성의 원리
2) 계열성의 원리
3) 통합성의 원리
4) 균형성의 원리
5) 다양성의 원리
6) 건정성의 원리
교육과정 구성의 절차

교육과정 구성의 절차는 일반적으로 (1) 교육goal(목표) 의 설정 (2) 교육내용의 선정 조직 (3) 교수-학습과정(단원의 구성과 전개) (4) 결과의 평가 등의 4단계를 걸친다.
Total 12,1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