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e 마케팅 플러스 > kado3 | kado.or.kr report

e 마케팅 플러스 > kado3

본문 바로가기

kad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e 마케팅 플러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3:10

본문




Download : e 마케팅 플러스.hwp




즉, 기존의 기업경영 방식과 다른 새로운 고객 중심적인 사고와 함께 발달된 IT 기술을 효과(效果)적으로 활용하는 온·오프라인 marketing 믹스(On/Offline Marketing Mix) 전략(strategy)의 necessity need을 인지하게 된 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e 마케팅 플러스.hwp( 68 )



,경영경제,레포트
e%20마케팅%20플러스_hwp_01.gif e%20마케팅%20플러스_hwp_02.gif e%20마케팅%20플러스_hwp_03.gif
설명


오늘날 기업을 둘러싸고 있는 경영environment(환경) 이 매우 빠르게 변하면서 전통적인 대기업들도 인터넷(Internet)environment(환경) 을 중심으로 marketing , 영업, 생산조직을 개편하고 새로운 경영혁신을 꾀하고 있따 특히 정보통신 기술의 발전으로 산업간의 경계가 무너지고 기업간의 경쟁이 가속화되면서 기업은 고객의 중요성을 새롭게 인식하게 되고, 빠르게 진화하는 고객의 기호를 따라잡지 못하는 기업은 더 이상 생존을 보장받기 어렵게 된 것이다.
이 책은 바로 이런 전략(strategy)의 necessity need에서 처음 한다. …(To be continued )



순서



e 마케팅 플러스e마케팅플러스 , e 마케팅 플러스경영경제레포트 ,
e 마케팅 플러스



e마케팅플러스



e 마케팅 플러스

다.
이렇게 빠르게 변하는 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에 適應(적응)하고 생존하기 위해 기업은 첨단 IT 기술을 marketing 에 접목시켜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감동을 전달하는 고객중심 marketing 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게 되었다.
Total 12,1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