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마케팅 플러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3:10
본문
Download : e 마케팅 플러스.hwp
즉, 기존의 기업경영 방식과 다른 새로운 고객 중심적인 사고와 함께 발달된 IT 기술을 효과(效果)적으로 활용하는 온·오프라인 marketing 믹스(On/Offline Marketing Mix) 전략(strategy)의 necessity need을 인지하게 된 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e 마케팅 플러스.hwp( 68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오늘날 기업을 둘러싸고 있는 경영environment(환경) 이 매우 빠르게 변하면서 전통적인 대기업들도 인터넷(Internet)environment(환경) 을 중심으로 marketing , 영업, 생산조직을 개편하고 새로운 경영혁신을 꾀하고 있따 특히 정보통신 기술의 발전으로 산업간의 경계가 무너지고 기업간의 경쟁이 가속화되면서 기업은 고객의 중요성을 새롭게 인식하게 되고, 빠르게 진화하는 고객의 기호를 따라잡지 못하는 기업은 더 이상 생존을 보장받기 어렵게 된 것이다.
이 책은 바로 이런 전략(strategy)의 necessity need에서 처음 한다. …(To be continued )
순서
e 마케팅 플러스e마케팅플러스 , e 마케팅 플러스경영경제레포트 ,
e 마케팅 플러스
e마케팅플러스
e 마케팅 플러스
다.
이렇게 빠르게 변하는 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에 適應(적응)하고 생존하기 위해 기업은 첨단 IT 기술을 marketing 에 접목시켜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감동을 전달하는 고객중심 marketing 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