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대의 식생활 트렌드 조사 - 신세대 여성의 ‘슬림 신드롬’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3:19
본문
Download : 신세대의 식생활 트렌드 조사 - 신세대 여성의 ‘슬림 신드롬’ -.hwp
② 그리고 잠정적으로 파악된 식생활 트렌드를 중심으로 각종 2차자료(資料)를 통해 이를 뒷받침하는 내용을 찾아낸다.
⑤ 이렇게 발견된 키워드와 소비트렌드를 기업의 실제 strategy 수립에서 어떻게 쓸 수 있는가를 토론해 보고 이를 제시해 보고자 한다.
③ 강남역, 대학로, 명동, 압구정동과 같은 유행에 민감한 지역을 대상으로 사진촬영, 인터뷰, 직접적인 체험을 해봄으로써 트렌드를 확인하고 이해해 본다.
④ 수집된 2차자료(資料)와 직접 촬영한 사진등의 정성 조사 자료(資料)를 통해서 현재 식생활 트렌드를 주도해 나가는 흐름을 찾고 이를 정이할 수 있는 키워드를 찾아낸다.
4. 스크랩 자료(資料)들의 analysis(분석)
일간신문, 스포츠 신문, 신세대 여성 잡지, 영화 잡지 등에서 식생활에 관련된 기사, 광고를 수집하고 생각해 본 결과 빈번하게 발견되는 흐름은 ‘먹는 것과 몸매와의 관련성’이…(drop)
레포트/의약보건
신세대의 식생활 트렌드를 조사하였습니다.신세대식생활트렌드 , 신세대의 식생활 트렌드 조사 - 신세대 여성의 ‘슬림 신드롬’ -의약보건레포트 ,
다.
신세대의 식생활 트렌드를 조사하였습니다.
신세대식생활트렌드
,의약보건,레포트
설명
순서
신세대의 식생활 트렌드 조사 - 신세대 여성의 ‘슬림 신드롬’ -
Download : 신세대의 식생활 트렌드 조사 - 신세대 여성의 ‘슬림 신드롬’ -.hwp( 11 )






1. 연구 목적
2. 연구 대상
3. 연구 방법
4. 스크랩 자료(資料)들의 analysis(분석)
5. 새로운 트렌드의 발견
6. 타운와칭에 대한 analysis(분석) -사진을 통하여
7. 키워드의 발견
8. ‘슬림 신드롬’ 을 이용한 신제품 strategy 및 마케팅
9. 마치면서
3. 연구 방법
① 우선, 2차자료(資料)를 통해 식생활 뿐만 아니라 사회의 전반에 걸쳐 변화하는 가치관이나 소비트렌드를 조사하고 이를 통해서 소비자들의 식생활이 어떠한 influence을 받는지를 조사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