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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닥과 후지의 instance(사례)연구를 통해서본 다국적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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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5 2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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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곳에 눈을 돌리지 않고, 사진 영상기술을 접목할 수 있는 디지털 인화기. 프린터. 의료영상 시장에서부터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후지필름 포토닉스 공장의 세키하라 요우지 대표는 후지필름의 특징을 `CCD를 비롯해 컬러필터. 렌즈. 이미지 처리 등 모든 기술을 한 브랜드 내에서 총 망라해 자체 생산한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경영경제,레포트

다.
일본은 10년 넘게 장기 불황의 몸살을 앓았지만 후지필름은 이에 아랑곳없이 매출액이 매년 늘고 있다 특히 캐논. 올림푸스. 엡슨 등과 함께 외국인 투자자의 4대 매수 타깃으로 부각되면서 주가도 급등했다.코닥과후지의사례연구를통해서본다국적기업 , 코닥과 후지의 사례연구를 통해서본 다국적 기업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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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KODAK vs FUJI의 事例(사례)연구
Ⅱ. KODAK vs FUJI 事例(사례) 分析
Ⅲ. KODAK
Ⅳ. FUJI Japan
Ⅴ. 결론
Ⅵ. 다국적 기업의 現況(현황) 과 槪念

일본 후지필름은 10년 전만 해도 아날로그 필름 시장에서 코닥과 함께 양대 산맥을 이룬 전통의 필름 메이커. 코닥은 여전히 아날로그 회사로 제자리걸음이지만, 후지필름은 사정이 다르다. 후지필름 다른 업체들이 디카 화소수 경쟁을 벌이는 동안 우리는 인화를 했을 때 얼마나 자연스러운 색상이 나오는지 신경을 쓰며, 관련 시장을 개척할 때에도 한 우물을 파는 것이 후지필름의 특징이다.



설명

코닥과 후지의 instance(사례)연구를 통해서본 다국적 기업

레포트/경영경제



일본의 기업 코닥과 후지사를 알아보고 다국적기업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셀 방식은 후지필름이 처음 도입한 공정인데, 지금은 캐논 등 디지털 기기를 만드는 일본 업체 대부분이 채택하고 있다 셀 방식은 고부가가치의 디지털 정밀 부품을 조립하려면 숙련된 기능공들이 소수의 그룹을 이뤄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마무리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는 데에서 나온 것이다. 이 회사는 1988년 세계 처음으로 디지털 카메라 개발에 성공한 이후 디지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후지필름의 디지털 카메라를 생산하는 이 자회사는 지난해 620만대, 올해는 최대 1000만대의 디카를 생산해 세계 270개국에 판매하고 있다 360명이 일하는 이 공장에는 5명 정도가 한 조가 돼 주요 부품을 조립하는 셀(cell) 방식으로 하루 600여대의 디카를 만들고 있었다.
디지털로 변신해도 후지필름은 자신의 뿌리는 잊지 않는다는 원칙이 있다 아날로그 시대의 주력이었던 사진영상 기술을 디지털화 시대에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다. 지난해 창립 70주년을 맞은…(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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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닥과후지의instance(사례)연구를통해서본다국적기업
日本(일본)의 기업 코닥과 후지사를 알아보고 다국적기업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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