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국어 교육에서 옛이야기의 활용 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0:05
본문
Download : 초등 국어 교육에서 옛이야기의 활용 방안.hwp
그러나 여기서 headline(제목)을 상상하는 활동은 headline(제목)으로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하게 하기 위해서가 아…(투비컨티뉴드 )
레포트/인문사회
다. 그러면 다음 차시나 다른 단원의 옛이야기 수업을 계획할 때 도움이 많이 될 것이다.
② 학습 目標(목표) 확인
사건과 사건의 관계, 등장 인물의 행동들을 보면 이야기 짜임을 알 수 있다는 점을 짧은 옛이야기를 한 편 골라서 예로 들려주고, 학습 目標(목표)를 인지시킨다.
③ headline(제목)과 삽화로 내용 상상하기
headline(제목)은 보통 이야기의 주제나 소재로 짓거나 이야기와 밀접하게 관련된 것으로 붙이며 이야기의 대강의 내용을 짐작할 수 있게 지어야 함을 알려 준다. 그리고 시간이 허락한다면 아이들이 옛이야기에서 어떤 느낌을 받는지 등을 구체적으로 들어보는 것도 좋다.
초등 국어 교육에서 옛이야기의 활용 plan
① 동기유발
아이들이 알고 있는 옛이야기를 서로 들려주고 듣는다.설명
초등 국어 교육에서 옛이야기의 활용 방안입니다.옛이야기의개념과교육 , 초등 국어 교육에서 옛이야기의 활용 방안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초등 국어 교육에서 옛이야기의 활용 방안.hwp( 79 )
순서
옛이야기의정의 과교육
초등 국어 교육에서 옛이야기의 활용 plan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