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다중지능 理論(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 > kado2 | kado.or.kr report

다중지능 理論(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 > kado2

본문 바로가기

kado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다중지능 理論(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00:31

본문




Download :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hwp




누군가를 면전에서나 제 3자를 통해 흠담하거나 욕할 경우에 듣는 그 역시 또 다른 제 3장에게 얘기 되지 않을까 의심하게 된다된다. 그림을 잘 못 그리는 것, 노래를 잘 못 부르는 것, 공을 못 차는 것이 공부를 못하는 것이나 머리가 나쁜 것으로 판단되어 서는 안 되는 것이다.
하지만 우리의 학교 현실은 아동의 행동이나 결과만으로 하나의 잣대로 이를 칼로 무 자르듯이 나누는 경우가 많다. 간혹 뭔가를 잘한다고 해서 그것을 잘하는 줄 알고 능력을 개발 했다가 실패하는 경우가 있따 그렇다면 우리 교사나 부모들은 아동에게 많은 경험을 통해서 자기에게 잠재된 뛰어난 재능을 발견, 개발,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야 하며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관심이 필요한 것 같다. 그럼 고스란히 그 影響(영향)은 자신에게 되돌아온다.
특히 많은 학생과 함께 생활할 교사는 이 대인관계지능이 더욱 뛰어나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의 학교가 빨리 다양한 지능을 인정하는 풍토가 된다면 우리의 …(drop)

다중지능 理論(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하지만 어떤 것에 재능이 있는지는 잘 모른다. 이번 다중지능理論을 배운 것은 나에게 너무나도 소중한 기회였다. 노래를 못 불러도 글짓기를 잘 할 수도 있는 것이다.
레포트/인문사회
다중지능理論(이론)에따른나




나는 나름대로 대인관계는 상호 존재의 인정에서 처음 되어야 하며 내 주위의 한 사람이라도 배척하거나 거부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다중지능이론에따른나 ,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다중지능%20이론에%20따른%20나의%20분석_hwp_01.gif 다중지능%20이론에%20따른%20나의%20분석_hwp_02.gif 다중지능%20이론에%20따른%20나의%20분석_hwp_03.gif

Download :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hwp( 35 )


다. 즉 아동의 잠재력 개발이 무시되는 것이다.
이 다중지능理論을 공부하면서 특히 교대학생에게 아니 초등교사에게는 이 8가지 지능이 골고루 다 뛰어나야 하겠구나하는 생각을 가졌다. 즉 학생의 행동에 따른 감정이나 느낌을 이해해 주고 교사와 학생이 서로의 존재를 인정하고 상호 신뢰가 이루어 진다면 서로가 이룩하려는 목적이나 goal(목표) 는 자연히 달성될 것이라는 생각이다. 혹 마음에 안 드는 사람이 있으며 그를 흠담하거나 욕하지 말아야 하며 그냥 안 만나면 되는 것이다.
한 가지만 뛰어나도 잘 사는 세상이 왔다.





,인문사회,레포트



다중지능 理論(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
설명

다중지능 이론에 따른 나의 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또한 교대생활 전반, 학과나 동아리 활동등에서 이러한 전체 지능을 개발하고 테스트 받고 하는 것이라 생각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