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명동 CGV 만족도조사 > kado2 | kado.or.kr report

명동 CGV 만족도조사 > kado2

본문 바로가기

kado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명동 CGV 만족도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3:37

본문




Download : 명동 CGV 만족도조사.ppt




  바로 고객 즉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지칠 줄 모르는 그리고 그 끝을 알 수 없는 욕구와 만족 충족치에 있다는 것이다. cgv서비스만족도조사 , 명동 CGV 만족도조사경영경제레포트 ,
cgv서비스만족도조사
명동 CGV 만족도에 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소비자는 영화와 함께 모든…(To be continued )
명동%20CGV%20만족도조사_ppt_01.gif 명동%20CGV%20만족도조사_ppt_02.gif 명동%20CGV%20만족도조사_ppt_03.gif 명동%20CGV%20만족도조사_ppt_04.gif 명동%20CGV%20만족도조사_ppt_05.gif 명동%20CGV%20만족도조사_ppt_06.gif
설명


명동 CGV 만족도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CGV와 같은 멀티플렉스의 등장으로 명동 켓츠등과 같은 비슷한 성향의
멀티플렉스등도 등장하였고, 기존의 일류 개봉관인 대한극장,
단성사등도 멀티플렉스로 리모델링하였거나, 건축 중에있다아
마치 전염병과 같이 번져간 극장文化(문화)의 變化는 어디에 기인한 것인가?
나는 이번 설문조사를 하면서 이런 궁금증에 대해 나름대로의 해답을
찾았다.

명동 CGV 만족도조사

Download : 명동 CGV 만족도조사.ppt( 68 )







레포트/경영경제


다.  극장도 마찬가지이다.  이제 극장혼자만은 살아
남을 수가 없다는 것이다.

현대의 소비자는 너무나 많은 文化(문화)의 홍수 속에 빠져들어있어 단조로움에는 만족하지를 못한다.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이원섭

멀티플렉스가 시대의 대세가 된 것은 벌써 상당한 시간이 흘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