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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텔레marketing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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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6 1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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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의 Wyman의 Telemarketing의 적용事例:
Wyman과 그의 조직이 직면한 가장 큰 문제는 telemarketing에 대한 확실한 定義(정이)가 없다는 것이었다.

이런 텔레마케팅 시장은 더욱 발전하여 전화를 통해 고객과 접촉하여 제품을 판매하고 지속적인 고객관리를 하는 신텔레마케팅이 새로운 판매기법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따 신텔레마케팅이란 컴퓨터에 고객명단을 수록한 뒤 전화를 통해 신제품 紹介(소개)로부터 구매후 불만사항의 청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판매서…(skip)

,경영경제,레포트


다. telemarketing은 많은 적용대상을 갖고 있으며 한계 또한 모호했다.

성공적텔레marketing 기법


순서

1. 텔레마케팅의 槪念

2. Wyman이 바라본 Telemarketing 의 시장

3. 텔레마케팅과 텔레폰 마케팅 차이점

4. 전통적 마케팅 기법

5. 텔레마케팅 기법

6. 성공적 Telemarketing 수행책략

7. Telemarketing Launching Plan

8. Telemarketing 이 실패하는 이유

9. Inbound Telemarketing

10. Outbound Telemarketing

11. 텔레마케팅의 장점(長點)

12. 향후 Telemarketing의 시장가능성



1.텔레마케팅의 槪念
텔레마케팅(Telemarketing)이란 槪念이 처음에 어디서 개발된 것인지는 확실치가 않다.
설명








텔레마케팅 기법, 텔레마케팅과 텔레폰마케팅의 차이, 텔레마케팅 수행 전략 등 텔레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기술한 리포트입니다. 이것은 때로는 책상앞에 앉아서 걸려오는 주문을 받는 단순한 것도 있었고 때로는 많은 서비스 및 판매노력을 기울이는 것도 있었다. 한 회사에 대행
telemarketing center를 설치하게 되면 AT and T 장치의 설치비용 100,000달러를 포함하여 300,000달러에서 1백만 달러가 될 것이다. 오래전부터 자선단체에서는 전화 기부요청 같은 것을 써왔으며 판매회사에서는 고객들로부터 주문을 받는데 전화를 이용해 왔다. 성공적텔레마케팅기법 , 성공적인 텔레마케팅 기법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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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텔레marketing 기법
레포트/경영경제
텔레marketing 기법, 텔레marketing 과 텔레폰marketing 의 차이, 텔레marketing 수행 전략(戰略) 등 텔레marketing 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기술한 리포트입니다. 1960년대 중반에 이르러 몇몇 회사들은 강력한 마케팅도구로서 전화를 이용하기 스타트했다. 비록 소형이라도 연간 약 100,000달러의 수입이 예상했다.
(1)전화판매
ⓐ소규모 고객에의 판매ⓑ신규고객모집ⓒ예상고객에의 전화ⓓ기존고객에 대한 규칙적인전화 (2)직접反應 마케팅
(3)주문의 전달 및 수치
(4)고객에 대한 정보서비스
(5)시장조사
(6)마케팅이외의 적용
ⓐ과실이 있는 고객명단수집 ⓑ신용할인ⓒ주주와의 관계

2.Wyman이 바라본 Telemarketing 의 시장
Wyman은 telemarketing의 잠재시장이 매우 큰 것으로 확신하였다. 그래서 6단계에 따른 적용단계를 만들어서 그에 따른 실적에 따라서 telemarketing을 적용하기로 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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