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new] 말하기지도에서 교사의 역할 및 질문의 유형을 설명하고 영유아의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킬수 있는 질문유형 3가지를 선정, 그 이유와 구체적인 instance(사례)를 記述(기술)하시오 > kado2 | kado.or.kr report

[new] 말하기지도에서 교사의 역할 및 질문의 유형을 설명하고 영유아의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킬수 있는 질문유형 3가지를 선정, 그 이유와 구체적인 instance(사례)를 記述(기술)하시오 > kado2

본문 바로가기

kado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ew] 말하기지도에서 교사의 역할 및 질문의 유형을 설명하고 영유아의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킬수 있는 질문유형 3가지를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17:56

본문




Download : 말하기 지도에서 교사의 역할및 질문의.hwp




(부적절한資料일경우 100% 환불)
1. 교사의 역할
새로운 단어를 학습할 때 관련 사물을 오감을 사용하여 탐색하도록 구성해야함.
단어와 함께 구체적인 물건을 제공해야함.

교실의 모든 사물들의 이름을 글자로 적어 붙여둠.
영유아의 질문에 대답하고 명확하게 설명(explanation)함.

2) 언어경험 제공자로서의 교사
순서



☞ 이자료(資料)는 해피report 환불정책 동의자료(資料)입니다.
1) 언어 사용 모델로서의 교사

새롭게 학습하거나 발견한 것을 단어로 연결하도록 격려함.
교사 자신이 읽기와 쓰기를 즐겨하는 모델이 되어야함.

교사 자신이 읽기와 쓰기를 즐겨하는 모델이 되어야함.

상황에 알맞은 새로운 어휘를 제시하여 학습을 도움.
영유아가 관심을 보이는 주제를 확장시켜줌.


일 대 일로 교사와 상호작용하는 경험은 영유아에게 자신이 존중받는 느낌을 갖게 함.
말하기뿐만 아니라 귀를 기울이고 반응하는 듣기의 모델이 되어야 함.

영유아 보육ㆍ교육현장에서 이루어지는 영유아의 언어경험은 특정 시간대에만 국한되지 않고 일상적인 일과시간에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음. 따라서 교사는 자신의 언어태도와 습관을 둘러보는 것이 필요함.
2) 언어경험 제공자로서의 교사
영유아의 질문에 대답하고 명확하게 설명함.
일 대 일로 교사와 상호작용하는 경험은 영유아에게 자신이 존중받는 느낌을 갖게 함.
영유아의 말과 생각을 민감하게 듣고 reaction 함.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정확한 발음, 문법에 맞는 문장 사용, 알맞은 속도와 크기로 말해야함.
영유아가 관심을 보이는 주제를 확장시켜줌.

Download : 말하기 지도에서 교사의 역할및 질문의.hwp( 29 )



말하기 지도에서 교사의 역할및 질문의-4470_01.gif 말하기 지도에서 교사의 역할및 질문의-4470_02_.gif 말하기 지도에서 교사의 역할및 질문의-4470_03_.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말하기지도에서 교사의 역할 및 질문의 유형을 설명하고 영유아의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킬수 있는 질문유형 3가지를 선정, 그 이유와 구체적인 instance(사례)를 記述(기술)하시오

3) 상호작용자로서의 교사


1. 교사의 역할
영유아 언어적 행동에 피드백을 제공하여 언어활동에 긍정적인 태도를 갖게 함.
3) 상호작용자로서의 교사

예의 바른 언어, 인사말, 존댓말을 적절하게 사용해야 함.
교실 곳곳에 문자와 그림, 인쇄물을 제시하여 문자가 가진 상징의 의미를 인식하게 함.

영유아의 언어를 확장할 수 있는 어휘를 사용하여 상호작용함.
영유아 보육ㆍ교육현장에서 이루어지는 영유아의 언어경험은 특정 시간대에만 국한되지 않고 일상적인 일과시간에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음. 따라서 교사는 자신의 언어태도와 습관을 둘러보는 것이 필요함.
말하기지도에서 교사의 역할 및 질문의 유형을 설명하고 영유아의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킬수 있는 질문유형 3가지를 선정, 그 이유와 구체적인 instance(사례)를 記述(기술)하시오
교실의 모든 사물들의 이름을 글자로 적어 붙여둠.

새로운 단어를 학습할 때 관련 사물을 오감을 사용하여 탐색하도록 구성해야함.
새롭게 학습하거나 발견한 것을 단어로 연결하도록 격려함.
말하기지도에서 교사의 역할 및 질문의 유형을 설명하고 영유아의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킬수 있는 질문유형 3가지를 선정, 그 이유와 구체적인 사례를 기술하시오


언어사용 시 적절한 표정, 정서표현, 바른 태도를 갖추어야 함.

다. ☞ 이자료는 해피레포트 환불정책 동의자료입니다. (부적절한자료(資料)일경우 100% 환불)

설명



영유아의 언어를 확장할 수 있는 어휘를 사용하여 상호작용함.
예의 바른 언어, 인사말, 존댓말을 적절하게 사용해야 함.

영유아의 말과 생각을 민감하게 듣고 반응함.
영유아 언어적 행동에 피드백을 제공하여 언어활동에 긍정적인 태도를 갖게 함.
☞ 자료(資料)를 참고하시고 반드시 본인의 opinion을 추가하셔서 제출하셔야 좋은점수를 받으실수있습니다. 말하기뿐만 아니라 귀를 기울이고 reaction 하는 듣기의 모델이 되어야 함.

☞ 資料를 참고하시고 반드시 본인의 opinion(의견)을 추가하셔서 제출하셔야 좋은점수를 받으실수있습니다. (부적절한자료일경우 100% 환불) 1. 교사의 역할 1) 언어 사용 모델로서의 교사 영유아 보육ㆍ교육현장에서 이루어지는 영유아의 언어경험은 특정 시간대에만 국한되지 않고 일상적인 일과시간에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음. 따라서 교사는 자신의 언어태도와 습관을 둘러보는 것이 필요함. 정확한 발음, 문법에 맞는 문장 사용, 알맞은 속도와 크기로 말해야함. 말하기뿐만 아니라 귀를 기울이고 반응하는 듣기의 모델이 되어야 함. 교사 자신이 읽기와 쓰기를 즐겨하는 모델이 되어야함. 예의 바른 언어, 인사말, 존댓말을 적절하게 사용해야 함. 언어사용 시 적절한 표정, 정서표현, 바른 태도를 갖추어야 함. 2) 언어경험 제공자로서의 교사 단어와 함께 구체적인 물건을 제공해야함. 새로운 단어를 학습할 때 관련 사물을 오감을 사용하여 탐색하도록 구성해야함. 교실의 모든 사물들의 이름을 글자로 적어 붙여둠. 교실 곳곳에 문자와 그림, 인쇄물을 제시하여 문자가 가진 상징의 의미를 인식하게 함. 3) 상호작용자로서의 교사 일 대 일로 교사와 상호작용하는 경험은 영유아에게 자신이 존중받는 느낌을 갖게 함. 영유아의 언어를 확장할 수 있는 어휘를 사용하여 상호작용함. 상황에 알맞은 새로운 어휘를 제시하여 학습을 도움. 영유아 언어적 행동에 피드백을 제공하여 언어활동에 긍정적인 태도를 갖게 함. 영유아가 관심을 보이는 주제를 확장시켜줌. 영유아의 말과 생각을 민감하게 듣고 반응함. 영유아의 질문에 대답하고 명확하게 설명함. 새롭게 학습하거나 발견한 것을 단어로 연결하도록 격려함.
1) 언어 사용 모델로서의 교사
교실 곳곳에 문자와 그림, 인쇄물을 제시하여 문자가 가진 상징의 의미를 인식하게 함.
말하기지도에서 교사의 역할 및 질문의 유형을 설명(explanation)하고 영유아의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킬수 있는 질문유형 3가지를 선정, 그 이유와 구체적인 사례(instance)를 記述하시오


언어사용 시 적절한 표정, 정서표현, 바른 태도를 갖추어야 함.
정확한 발음, 문법에 맞는 문장 사용, 알맞은 속도와 크기로 말해야함.
☞ 이資料는 해피레포트 환불정책 동의資料입니다.

단어와 함께 구체적인 물건을 제공해야함.
상황에 알맞은 새로운 어휘를 제시하여 학습을 도움.
말하기지도에서 교사의 역할 및 질문의 유형을 설명하고 영유아의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킬수 있는 질문유형 3가지를 선정, 그 이유와 구체적인 사례를 기술하시오 ☞ 자료를 참고하시고 반드시 본인의 의견을 추가하셔서 제출하셔야 좋은점수를 받으실수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