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0:09
본문
Download : 신화_2026267.hwp
여신인 아테네와, 천둥의 신인 인드라 그리고 오시리스 신화와 반고 신화를 설명하고 있는 보고서 입니다. 반고는 두 눈을 크게 뜨고 주위를 둘러보았으나 보이는 것이라고는 오직 칠흑 같은 어둠뿐이었다.
하늘과 땅이 만들어지자, 반고는 그것이 다시 붙지 않도록 두 팔로 하늘을 받치고, 두 다리는 굳게 땅을 밟고 하늘과 땅 상이에 우뚝 서 있었다. 신화2 , 신화기타레포트 ,
,기타,레포트
아주 옛날, 천지가 아직 열리지도 않은 때에 우주는 혼돈과 어둠만이 가득한 거대한 알의 모양을 하고 있었다. 여신인 아테네와, 천둥의 신인 인드라 그리고 오시리스 신화와 반고 신화를 설명(說明)하고 있는 보고서 입니다. 갑자기 큰소리가 울리고 거대한 알이 파열되었다. 이렇게 하여 우주는 비로소 하늘과 땅으로 나뉘어졌다.
알 속에 있던 가볍고 맑은 것은 서서히 위로 올라가 끝없이 퍼져 푸른 ‘하늘’이 되었다.
이렇게 1만8000년이 지난 어느 날, 거인 반고는 드디어 긴 잠에서 깨어났다.레포트/기타
신화
신화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는 보고서 입니다. 또한 무겁고 탁한 것은 아래로 내려가 두껍게 쌓여 ‘땅’이 되었다.
숨막힐 듯한 음울함과 끝이 없는 어둠에 더 이상 참지 못한 반고는 거대한 손바닥을 펴서 팔을 휘둘러 눈앞의 혼돈과 암흑을 힘껏 갈라놓았다.
Download : 신화_2026267.hwp( 38 )
신화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는 보고서 입니다. 그 알 속에는 거인 반고가 자고고 이었는데, 반고는 자면서 계속 성장해 갔다.






설명
순서
신화2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