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MISSHA) 프랑스 화장품시장 진출 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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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5 22:04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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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MISSHA) 프랑스 화장품시장 진출 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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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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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서 주제
1.목적 및 동기
1) 목적
2) 동기
3) 당위성
4) 세계시장에서의 우리나라 화장품 산업의 동향과 未來발전 방향
2. 세계의 화장품 회사 프랑스진출 example(사례)
1)실패example(사례)
『SOON & LIRIKOS』
2)성공example(사례)
『LOLITA LEMPICKA』
3). 해외기업의 성공진출 example(사례)
『The Body Shop』
3. 시장분석 및 이해
1)프랑스 소비文化(문화)의 전반적인 특징
4. MISSHA의 시장진입을 위한 마케팅 분석
1) SWOT 분석
5. MISSHA의 프랑스 시장 진출 전술
1) 시장진입을 위한 기본 전술 -> 프랑스 화장품 시장 진입과 브랜드 인식
2) 브랜드 이미지 전술(La nature verte est dans ma peau)
3) 터치 스크린을 이용한 피부 진단기 키오스크 시스템
4) 경쟁력강화!
5) PR촉진 전술
6) 고객 층 세분화
7) 추가적 사항
1)프랑스 소비文化(문화)의 전반적인 특징
- 파리지엔느는 패션을 모른다?
우리에게 패션의 나라로 알려진 프랑스에는 정작 패션이 없다. 프랑스인들은 자신들이 생산한 유명한 이름의 화장품에 대해 우리가 소위 말하는 “명품” 의 의미를 부여하지 않는다.
- 양 많고 값싼 화장품들이 불티나게 팔린다. 수도인 파리의 거리를 걸어보면 `프랑스 패션`을 찾기란 하늘의 별 따기만큼 어렵다. 그렇다면 우리가 생각하는 프랑스의 멋쟁이들은 모두 어디로 가 버렸을까? 이유를 생각해보면 간단하다. 이 사람들이 사는 옷은 국적과 이름이 불분명한 중 저가품들이다.
실제로 젊은 여성들의 경우 아예 화장을 하지도 않을뿐더러 중년 들어 화장을 처음 해도 유명 브랜드의 상품에는 손도 대지 않는다.
미샤MISSHA프랑스화장품시장진출戰略
설명
다. 대신 슈퍼마켓에서 파…(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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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MISSHA) 프랑스 화장품시장 진출 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프랑스의 패션산업은 단지 산업일뿐이며 이들이 생산한 상품은 극소수 부유층을 빼고는 모두 외국인들에게 팔려나가기 때문일것이다 이름만 대면 알만한 옷들과 향수, 화장품은 사실상 프랑스 사람들과 무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