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marketing 전략(strategy) - 스포츠 marketing 에 관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4:06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스포츠 마케팅에 관해서.hwp
평창이 세 번의 도전 끝에 2018 동계올림픽 개최가 결정 된 것이다. 좌절과 실의의 날을 극복하고 거둔 결실이기에 그날 새벽 대한민국 국민은 잠들지 못했다. 좌절과 실의의 날을 극복하고 거둔 결실이기에 그날 새벽 대한민국 국민은 잠들지 못했다.1) 삼성은 지난 10년 간 ‘올림픽 program(TOP)’을 중심으로 국제사회에 공신력과 가치가 높은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삼성의 브랜드가치는 2000년 52억 달러(43위)에서 2009년 396억 달러(8위)로 가파르게 상승…(skip)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스포츠 마케팅에 관해서.hwp( 35 )
순서
경영,경제,마케팅,전략,스포츠,마케팅,관해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marketing 전략(strategy) - 스포츠 marketing 에 관해서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스포츠 마케팅에 관해서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스포츠 마케팅에 관해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 전략 스포츠 마케팅 관해서
[경영,경제] marketing 전략(strategy) - 스포츠 marketing 에 관해서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스포츠%20마케팅에%20관해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20%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EC%97%90%20%EA%B4%80%ED%95%B4%EC%84%9C_hwp_01.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스포츠%20마케팅에%20관해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20%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EC%97%90%20%EA%B4%80%ED%95%B4%EC%84%9C_hwp_02.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스포츠%20마케팅에%20관해서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20%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EC%97%90%20%EA%B4%80%ED%95%B4%EC%84%9C_hwp_03.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스포츠%20마케팅에%20관해서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20%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EC%97%90%20%EA%B4%80%ED%95%B4%EC%84%9C_hwp_04.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스포츠%20마케팅에%20관해서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20%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EC%97%90%20%EA%B4%80%ED%95%B4%EC%84%9C_hwp_05.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스포츠%20마케팅에%20관해서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20%EC%8A%A4%ED%8F%AC%EC%B8%A0%20%EB%A7%88%EC%BC%80%ED%8C%85%EC%97%90%20%EA%B4%80%ED%95%B4%EC%84%9C_hwp_06.gif)
다.
이제는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국가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과 관련 기업의 성장을 통한 경제적 성과를 드높이는 일이 남았다. 그의 입에서 ‘평창’이라는 단어가 나오는 순간 강원도민은 물론 전국이 감격과 흥분에 휩싸였다. 국민들이 느끼는 감동과 애틋함도 컸...
목 차
Ⅰ.서론
Ⅱ.본론
1.스포츠마케팅
1-1.스포츠마케팅의 정이
1-2.스포츠마케팅의 특징
2.단기적 스포츠마케팅 방안(方案)
2-1.올림픽 스폰서십
2-2.용품 스폰서십
2-3.스타 마케팅
2-4.뉴미디어의 활용
2-5.글로컬(glocalization)화 책략
3.중-장기적 스포츠마케팅 책략
3-1.스포츠 자체 발전을 통한 마케팅
3-2.참여스포츠 소비자를 통한 마케팅
3-3.지역밀착형 마케팅
3-4.그린 마케팅과 엠부시마케팅
Ⅲ.결론
출처
Ⅰ.서론
2xxx년 IOC위원장에게 국민들의 눈과 귀가 쏠렸다. 목 차
Ⅰ.서론
Ⅱ.본론
1.스포츠마케팅
1-1.스포츠마케팅의 정이
1-2.스포츠마케팅의 특징
2.단기적 스포츠마케팅 방안(方案)
2-1.올림픽 스폰서십
2-2.용품 스폰서십
2-3.스타 마케팅
2-4.뉴미디어의 활용
2-5.글로컬(glocalization)화 책략
3.중-장기적 스포츠마케팅 책략
3-1.스포츠 자체 발전을 통한 마케팅
3-2.참여스포츠 소비자를 통한 마케팅
3-3.지역밀착형 마케팅
3-4.그린 마케팅과 엠부시마케팅
Ⅲ.결론
출처
Ⅰ.서론
2011년 IOC위원장에게 국민들의 눈과 귀가 쏠렸다. 그의 입에서 ‘평창’이라는 단어가 나오는 순간 강원도민은 물론 전국이 감격과 흥분에 휩싸였다.
예를 들면 현대자동차는 2002년 한일 월드컵 公式(공식)후원을 통해 약 60억 달러의 광고 effect를 거둔 것으로 추정된다 또 월드컵 이후 6개월 동안 브랜드 인지도도 10% 이상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국민들이 느끼는 감동과 애틋함도 컸다. 평창이 세 번의 도전 끝에 2xxx 동계올림픽 개최가 결정 된 것이다. 이미 수십조 원에 이르는 경제적 effect를 분석한 보고서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평창 동계올림픽에 대한 긍정적인 展望을 내놓고 있는 政府(정부)기관과 지방자치단체 외에도 1988년 서울올림픽과 2002년 한일 월드컵 등 메가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가치 상승과 매출증대를 경험한 기업들의 기대가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