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미지 커뮤니케이션,이미지광고,광고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8:34
본문
Download : 광고 이미지 커뮤니케이션,이미지광고,광고마케팅.pptx
광고 이미지 커뮤니케이션,이미지광고,광고마케팅






Download : 광고 이미지 커뮤니케이션,이미지광고,광고마케팅.pptx( 80 )
_SLIDE_1_
광고,이미지 커뮤니케이션
_SLIDE_2_
CONTENTS
이미지 커뮤니케이션
이미지 광고의 歷史
현대 광고에서 본 이미지 커뮤니케이션
도상학과 광고 도상학의 차이
이미지 광고의 effect
_SLIDE_3_
_SLIDE_4_
_SLIDE_5_
이미지 커뮤니케이션
이미지
커뮤니케이션
이미지 커뮤니케이션
&왜 사용할까
정이
歷史
현재
비교
effect
_SLIDE_6_
정이
歷史
현재
비교
effect
_SLIDE_7_
이미지 광고의 歷史
산업혁명 이후, 파리. 예술적인 광고 출현
알폰스 무하(1890년대)자전거광고
정이
歷史
현재
비교
effect
_SLIDE_8_
정이
歷史
현재
비교
effect
_SLIDE_9_
정이
歷史
현재
비교
effect
모든 광고는 제품의 이미지에 대한 장기적인 투자 - 오길비
광고는 과학이 아닌 예술
- 빌 번벅
독특하고 강렬한 이미지의 전달을 광고의 goal(목표) 로 삼음
-레오 버넷
_SLIDE_10_
ㅌ
곰, 코브라, 거미
위험
동물
콘센트
정이
歷史
현재
비교
effect
_SLIDE_11_
결혼의 순수하고 숭고한 가치 자체에 집중
“나체 = 순수함, 무”
정이
歷史
현재
비교
effect
_SLIDE_12_
“빛 = 본능”
동물은 본능을 따르는 생물
선루프 광고
정이
歷史
현재
비교
effect
_SLIDE_13_
Navigation and entertainment in one.
The RNS 510 Navigation system.
엔터테인먼트 기능 = ‘마이클 잭슨’을 ‘심볼’로 사용
네비게이션의 기능 = 교통경찰의 모션
정이
歷史
현재
비교
effect
_SLIDE_14_
[McDonald`s: Love free Wi-Fries]
정이
歷史
현재
비…(skip)
광고 이미지 커뮤니케이션,이미지광고,광고마케팅 , 광고 이미지 커뮤니케이션,이미지광고,광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이미지 커뮤니케이션 이미지광고 광고마케팅
설명
광고 이미지 커뮤니케이션,이미지광고,광고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광고,이미지,커뮤니케이션,이미지광고,광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