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월마트 유통전술事例(사례),Wal-Mart 경쟁우위의 원천,국내 유통업체와 Wal-Mart의 비교,Wal-Mart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전술 > kado1 | kado.or.kr report

월마트 유통전술事例(사례),Wal-Mart 경쟁우위의 원천,국내 유통업체와 Wal-Mart의 비교,Wal-Mart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전술 > kado1

본문 바로가기

kad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월마트 유통전술事例(사례),Wal-Mart 경쟁우위의 원천,국내 유통업체와 Wal-Mart의 비교,Wal-Mart의 지속적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7:43

본문




Download : [3000원] 월마트 유통전략사례,Wal-Mart 경쟁우위의 원천,국내 유통업체와 Wal-Mart의 비교,Wal-Mart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전략.pptx




월마트 유통전략사례,Wal-Mart 경쟁우위의 원천,국내 유통업체와 Wal-Mart의 비교,Wal-Mart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전략 , 월마트 유통전략사례,Wal-Mart 경쟁우위의 원천,국내 유통업체와 Wal-Mart의 비교,Wal-Mart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월마트 유통전략사례 Wal Mart 경쟁우위 원천 국내 유통업체와 Wal Mart 비교 Wal Mart 지속적 성장 위한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3000원]%20월마트%20유통전략사례,Wal-Mart%20경쟁우위의%20원천,국내%20유통업체와%20%20Wal-Mart의%20비교,Wal-Mart의%20지속적%20성장을%20위한%20전략_pptx_01.gif [3000원]%20월마트%20유통전략사례,Wal-Mart%20경쟁우위의%20원천,국내%20유통업체와%20%20Wal-Mart의%20비교,Wal-Mart의%20지속적%20성장을%20위한%20전략_pptx_02.gif [3000원]%20월마트%20유통전략사례,Wal-Mart%20경쟁우위의%20원천,국내%20유통업체와%20%20Wal-Mart의%20비교,Wal-Mart의%20지속적%20성장을%20위한%20전략_pptx_03.gif [3000원]%20월마트%20유통전략사례,Wal-Mart%20경쟁우위의%20원천,국내%20유통업체와%20%20Wal-Mart의%20비교,Wal-Mart의%20지속적%20성장을%20위한%20전략_pptx_04.gif [3000원]%20월마트%20유통전략사례,Wal-Mart%20경쟁우위의%20원천,국내%20유통업체와%20%20Wal-Mart의%20비교,Wal-Mart의%20지속적%20성장을%20위한%20전략_pptx_05.gif [3000원]%20월마트%20유통전략사례,Wal-Mart%20경쟁우위의%20원천,국내%20유통업체와%20%20Wal-Mart의%20비교,Wal-Mart의%20지속적%20성장을%20위한%20전략_pptx_06.gif


_SLIDE_1_
Everyday Low Price
월마트 사례(instance)를 통해 배우는 유통 전략(戰略)

1
_SLIDE_2_
Contents

Wal-Mart Case Study
01. Wal-Mart 경쟁우위의 원천

02. Wal-Mart의 다양한 관계 관리 및 강점

03. 국내 유통업체와 Wal-Mart의 전략(戰略) 과 운영 비교

04. Wal-Mart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전략(戰略)

05. Wal-Mart가 우리나라에서 고전하여 철수한 이유

06. Wal-Mart사례(instance)를 통한 유통전략(戰略) 에 대한 시사점

2
_SLIDE_3_
01. Wal-Mart 경쟁우위의 원천
3
_SLIDE_4_

01. Wal-Mart 경쟁우위의 원천
4
낮은

가격을 위한

전략(戰略)
친절한

직원
지속적인

매장 관리를

위한 전략(戰略)
_SLIDE_5_

01. Wal-Mart 경쟁우위의 원천
5

(1)낮은 가격을 위한 전략(戰略)

-입지 선정 : 임대료가 저렴한 농촌이나 소도시 주변에 출점
-광고비 절약 : 매출액 대비 0.49%로 광고에 지출하는 액수를 줄임
-오픈 프라이스 포인트 제도 : 항상 시장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도
-프라이스 롤백 제도 : 점장에게 가격 인하의 권한을 위임
-크로스 도킹 시스템 : 물류 중간 저장 단계를 없앰으로써 물류비 절감
-경영진 절약 : 경영진들의 출장비 등을 줄임으로써 운영비 절감

(2)지속적인 매장 관리를 위한 전략(戰略)

(:어떠한 상품이라도 소비자가 원하는 때에 구입할 수 있도록 함)
-공급자 주도형 재고관리 : 상품의 적정 납품량을 결정할 수 있게 함
-POS(Point of Sale) 시스템 활용 : 소비자들의 구매 정보를 파악하여 제품에 대한 수요량 예측
-QR 시스템 : 소비자의 수요에 따라 발주량 유동적으로 관리

(3)친절한 직원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라. 고객이 원하는 것 이상을 주도록…(생략(省略))




순서
설명


월마트 유통전술事例(사례),Wal-Mart 경쟁우위의 원천,국내 유통업체와 Wal-Mart의 비교,Wal-Mart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전술

Download : [3000원] 월마트 유통전략사례,Wal-Mart 경쟁우위의 원천,국내 유통업체와 Wal-Mart의 비교,Wal-Mart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전략.pptx( 95 )


월마트,유통전략사례,Wal,Mart,경쟁우위,원천,국내,유통업체와,Wal,Mart,비교,Wal,Mart,지속적,성장,위한,전략,경영경제,레포트






월마트 유통전술事例(사례),Wal-Mart 경쟁우위의 원천,국내 유통업체와 Wal-Mart의 비교,Wal-Mart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전술


다.
Total 11,8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