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성공사례,브랜드확장실패사례 > kado1 | kado.or.kr report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성공사례,브랜드확장실패사례 > kado1

본문 바로가기

kad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성공사례,브랜드확장실패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3:39

본문




Download :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성공사례,브랜드확장실패사례.pptx









_SLIDE_1_
브랜드 확장전략(strategy)
_SLIDE_2_

INDEX

브랜드 확장이란

브랜드 확장 이유와 고려 할 요인
브랜드 확장 장점(長點)과 성공事例

브랜드 확장의 위험과 실패事例

브랜드 확장 실패를 성공으로 이끈 事例
_SLIDE_3_
브랜드 확장이란

기존브랜드를 사용하면서

이전과 다른 제품군에 새로운 제품을 출시

비교 관념 -라인 확장이란

기존 브랜드를 사용하지만

이전과 동일 제품군에 새로운 제품을 출시

_SLIDE_4_

브랜드 확장 이유

기존제품의 과다 경쟁
새로운 시장 공략
경영의 효율화

제품 탐색의 시간단축
브랜드신뢰도 이용
제품선택의 용이성
기 업
소비자
_SLIDE_5_

브랜드 확장 이유
기업 관점에서
_SLIDE_6_
브랜드 확장 시 고려할 요인
기업 관점에서
business
1 상품과 시장環境(환경)
상품의 特性

모(母) 브랜드의 시장지위
2 경영 자원
메가 브랜드 전략(strategy)

브랜드 매니지먼트 조직
3 브랜드 관리 방식
유통채널

커뮤니케이션 파워
_SLIDE_7_

브랜드 확장 이유

기존제품의 과다 경쟁
새로운 시장 공략
경영의 효율화

제품 탐색의 시간단축
브랜드신뢰도 향상
제품선택의 용이성
기 업
소비자
_SLIDE_8_

브랜드 확장 이유
문제인식
정보탐색
대안의평가
구매
구매후평가

피드백을 통한 재구매
소비자 관점에서
_SLIDE_9_

브랜드 확장 시 고려할 요인
1 지각의 적합성
2 편익의 이전
3
기능과 자산의
이전가능성

신규제품과 모(母)브랜드 간의 소비자가 느끼는 이미지의 일관성
모(母)브랜드가 가진 편익이 신규제품에도 비슷한 편익이 있어야 할 것
확장에 필요한 기능과 자산을 모(母)브랜드가 갖고 있는지 소비자들이 평가
소비자 관점에서
consumer
_SLIDE_10_

브랜드 확장 장점(長點)
1 기존 브랜드의 강점 활용

2 …(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성공사례,브랜드확장실패사례.pptx( 25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성공사례,브랜드확장실패사례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성공사례,브랜드확장실패사례_pptx_01.gif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성공사례,브랜드확장실패사례_pptx_02.gif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성공사례,브랜드확장실패사례_pptx_03.gif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성공사례,브랜드확장실패사례_pptx_04.gif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성공사례,브랜드확장실패사례_pptx_05.gif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성공사례,브랜드확장실패사례_pptx_06.gif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성공사례,브랜드확장실패사례 ,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성공사례,브랜드확장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확장 브랜드확장성공사례 브랜드확장실패사례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성공사례,브랜드확장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성공사례,브랜드확장실패사례


다.
Total 11,8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