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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5 0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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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클라이언트에 대한 관심과 도우려는 열망 표시


3) 존경심, 보살핌


Ⅰ 서론 Ⅱ 본론 1. 공감의 개념 2. 클라이언트가 갖고 있는 고초에 대한 사회복지사의 공감방법 1) 클라이언트에 대한 관심과 도우려는 열망 표시 2) 클라이언트 상황 이해 3) 존경심, 보살핌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Ⅳ 참고문헌
2. 클라이언트가 갖고 있는 고초에 대한 社會福祉士(사회복지사)의 공감방법
1) 클라이언트에 대한 관심과 도우려는 열망 표시

Ⅲ 結論(결론)
2) 클라이언트 상황 이해
순서
Ⅲ 결론
Ⅳ 참고한 문헌

Ⅰ 서론


3) 존경심, 보살핌
2) 클라이언트 상황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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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a social worker(사회복지사) 에게 요구되는 전문가의 자질에서 인간적 자질 중 특히 클라이언트가 갖고 있는 고초에 대해 어떻게 공감할 것인지 공감에 대해 서술하시오.
Ⅱ 본론




1. 공감의 정이

Ⅱ 본론


Ⅰ 서론

2. 클라이언트가 갖고 있는 고초에 대한 a social worker(사회복지사) 의 공감방법
1. 공감의 관념
사회복지사에게 요구되는 전문가의 자질, 클라이언트가 갖고 있는 고초, 공감, 공감적 이해, 공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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