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생학습 모형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3:22
본문
Download : 발생학습 모형에 대해서.hwp
그들은 교사는 가르치는 내용과 관련된 자신의 관점, 과학자의 관점, 학생들의 관점을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하며 학생들의 학습동기를 유발하고 그들이 학습의 가치를 인식할 수 있도록 학습내용을 일상적 상황에 도입할 것을 주장하였으며, 학습 내용과 관련된 자신의 생각을 명료하게 인식할 수 있는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학습자가 자신의 생각과 과학자의 생각을 비교할 수 있는 environment(환경) 을 조성시킬 필요가 있다고 보았다.
순서
다.
1. 발생학습모형이란
이 자료는 발생학습 모형에 대한 자료입니다. 발생학습은 Osborn과 Freyberg가 학생들의 선입개념을 효과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한 방안을 담고 있는 학습모형입니다. 감사합니다. 발생학습은 Osborn과 Freyberg가 학생들의 선입개념(槪念)을 efficacy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한 plan을 담고 있는 학습모형입니다. 감사합니다.
레포트 > 교육계열





Download : 발생학습 모형에 대해서.hwp( 39 )
Osborn과 Freyberg는 1985년 학생의 선입concept(개념)을 효과적으로 變化(변화)시키기 위한 모형을 제시하였다.
1. 발생학습모형이란
발생학습모형, 예비단계, 초점단계, 도전단계, 적용단계, 문제해결능력, 고등정신능력, 반성적 사고능력, 선입개념, 오개념
발생학습 모형에 대해서
2. 발생학습모형의 단계
설명
이 資料는 발생학습 모형에 대한 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