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CRM 보고서 > kado1 | kado.or.kr report

CRM 보고서 > kado1

본문 바로가기

kad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RM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5:10

본문




Download : CRM 보고서.pptx






CRM 보고서


Download : CRM 보고서.pptx( 71 )



순서
설명
_SLIDE_1_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_SLIDE_2_
목 차

CRM의 定義(정의)
CRM의 목적
고객 관리
CRM의 advantage(장점)
CRM 事例
1
2
3
4
5
CRM 시사점
5
_SLIDE_3_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고객관계관리

- 기업이 상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이 지속적으로 구매하도록 하기 위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최적화 해가는 marketing 적 사고방법

CRM의 定義(정의)
_SLIDE_4_
_SLIDE_5_

CRM의 定義(정의)
제1단계
戰略(고객戰略)
제2단계
고객Insight라는 지식(Knowledge)단계
제3단계
업무프로세스, 조직, 사람
제4단계
정답 테크놀러지
CRM의 네 단계
_SLIDE_6_
CRM의 목적
데이터analysis(분석) 및 관리를 통한 상품improvement(개선)과 이로 인한 고객만족을 통한 기업이미지 증대
장기적인 수익 극대화
_SLIDE_7_
이익이
되지않는
고객
이익이
되는
고객
잠재고객
가망고객
신규고객
기존고객
충성고객
고객 관리
_SLIDE_8_
기업에 대해 충성도가 높아 뭔가를 사려고 마음먹었을 때는 언제나 그 기업을 먼저 떠올리는 고객

기존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기 위한 marketing 기법

충성고객

기존고객
회사와 지속적인 거래를 하여 어느 정도의 고객데이터가 쌓여 효율적인 marketing 이 가능해지며 반복구매가 가능해지는 단계

고객 관리
_SLIDE_9_
시advantage(장점) 유율 중시 시 수익이 나지 않는 고객을 확보하기 위하여 필요 없는 비용을 지출
고객점유율은 높으면 시advantage(장점) 유율에 낮더라도 상대적으로 구매로 이어지는 구매기회자체는 적은 비용대비 높은 效果를 보임

CRM의 advantage(장점)

_SLIDE_10_
CRM 事例 - 현대백화점

_SLIDE_11_

(기사내용)
현대백화점, 초우량고객‘특별대접’
오는 20일 서울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투비컨티뉴드 )
CRM%20보고서_pptx_01.gif CRM%20보고서_pptx_02.gif CRM%20보고서_pptx_03.gif CRM%20보고서_pptx_04.gif CRM%20보고서_pptx_05.gif CRM%20보고서_pptx_06.gif

CRM 보고서


CRM,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CRM 보고서 , CRM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CRM









다.
Total 11,8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