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o.or.kr Internet 교육 foundation(창업) 計劃書 > kado1 | kado.or.kr report

Internet 교육 foundation(창업) 計劃書 > kado1

본문 바로가기

kado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Internet 교육 foundation(창업) 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11:32

본문




Download : 인터넷 교육 창업 계획서.hwp




현재 우리나라의 인터넷(Internet) 인구가 99년말에 이미 천만명을 넘었다고 한국 인터넷(Internet) 정보센터에서 밝힌 바 있다 이 통계가 어느 정도 정확하고 신뢰성이 있느냐는 따지지 않더라도 이제 우리나라도 인터넷(Internet) 인구가 상당히 확산된 것만은 사실이다. 이러한 인터넷(Internet) 기술을 학원이라는 측면에서 도입시킨다면 어떻게 될까? 지금서부터 인터넷(Internet)에다 학원을 접목시킨 회사를 만들어 타당성이 가능한가를 짚어보도록 하겠다. 그리고 더 방대한 교육program 등을 마련하여 차차 그 강의의 희소성을 판단하여 가격을 정해야 할 것이다. 지금의 교육 사이트들의 단점을 보면 적은 데이터베이스로 적은 교육을 지원하기 때문이다 그 추세에 따라 지금은 무료의 회원가입을 받아야 한다.
1.2 취급 상품(서비스) introduction
1.2.1 서비스등에 대한 introduction
- 사업영역 : 학원, 강사, 강좌, 학습지 홍보 및 중계
교육정보제공
개인별 맞춤 교육 컨설팅(1:1 교육지원)
- 지원서비스 : 개인과외 형식의 교육지원
백과사전과 같이 방대한 사이트 제공
강의를 보면서 같이 공부할 수 있도록 컴퓨터 메모장과 사전지원
(그 외에 검색사이트의 동시지원, 및 중요 관련 기사 스크랩도 지원)
강의후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작은 이벤트 지원
수강생들끼리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대화실 지원
→ 서비스 지원에 대한 내용은 한가지로 요약된다 즉, 지금까지 우리가 재택강의나 일반 인터넷(Internet) 강의를 들으면서 불편했던 점들을 극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지원할 것이다. 이렇게 인터넷(Internet)이라는 것이 도입이 되면서 화상강의 또는 재택강의를 부분적으로 도입하기 처음 하였다.
1.2.2 서비스 제공후 학원비(가격, 수량, 등에 대한 introduction)
- 사업처음 후 가격은 무료로 해야한다. 적정가격의 展望(전망) 은 1-2만원대의 강…(To be continued )
인터넷%20교육%20창업%20계획서_hwp_01.gif 인터넷%20교육%20창업%20계획서_hwp_02.gif 인터넷%20교육%20창업%20계획서_hwp_03.gif 인터넷%20교육%20창업%20계획서_hwp_04.gif 인터넷%20교육%20창업%20계획서_hwp_05.gif 인터넷%20교육%20창업%20계획서_hwp_06.gif

^^1 , 인터넷 교육 창업 계획서기타사업계획 ,

,기타,사업계획
사업계획/기타
설명






^^

Download : 인터넷 교육 창업 계획서.hwp( 33 )


Internet 교육 foundation(창업) 計劃書

다. 쉽게 말해 교육의 일반적인 뜻은 平生敎育(평생교육)을 말하며 또 교육기관만 해도 수십만개에 달하고 있는 것이 우리의 실정이다.

순서




1


제1장 사업introduction
1.1 사업introduction
1.2 취급 상품(서비스) introduction
1.2.1 서비스등에 대한 introduction
1.2.2 서비스 제공후 학원비(가격, 수량, 등에 대한 introduction)
1.2.3 展望(전망) (기술, 연구 동향, 가격展望(전망) 등)
1.3 시장
1.3.1 교육인구
1.3.2 시장environment(환경)
1.3.3 시장형태(대항)
1.3.4 학원분포
1.3.5 경쟁상대
1.3.6 요약

제2장 인터넷(Internet) 시장동향 분석
2.1 온 라인 이용자 분석
2.1.1 일반적인 인터넷(Internet)동향 분석
2.1.2 전체 인터넷(Internet)동향 분석과 사업영역 인터넷(Internet)동향 분석

제3장 마케팅책략
3.1 인터넷(Internet)마케팅의 목표(goal)(목적)
3.2 목표(goal)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advantage, 단점, 방안(方案)
3.3 책략실행시 유의사항

제4장 인터넷(Internet)마케팅 예산
4.1 전체적인 마케팅 예산
4.2 인터넷(Internet)마케팅 예산
4.2.1 인터넷(Internet) 서비스 비용
4.2.2 웹서버 구입 및 운영 비용
4.2.3 인터넷(Internet)마케팅 비용
4.3 웹개발 비용
4.4 수입 창출
4.4.1 인터넷(Internet) 광고 유치
4.4.2 이용료

제5장 타스크포스
5.1.1 각 영역구분



제1장 사업introduction
1.1 사업 introduction
: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실에서 교육이라는 비중이 크게 차지한다.
Total 11,8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ad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ad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