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가,가가,레이디가가성공책략,레이디가가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0:14
본문
Download : 레이디가가,가가,레이디가가성공전략,레이디가가마케팅.ppt
” “앨비스의 데뷔, 비틀즈의 미국 상륙, 그리고 레이디가가의 데뷔”
Records.
데뷔 앨범 FAME: Monster 전 세계 판매량 800만장 돌파. 싱글, 디지털앨범자료를내려받다 포함 추산 5000만장.
발매한 싱글 모두 빌보드 차트 1위 석권. `미국음악계의 歷史(역사)를 새로 씀`
2.레이디가가의 성공전략(strategy)마케팅 목표(goal)
팝시장에서의 성공
소유회사와 시너지efficacy를 통한 시advantage유율 확대
레이디가가라는 강력한 브랜드의 성공적인 구축
2.레이디가가의 성공전략(strategy) BCG model
별
일렉트로닉팝-레이디 가가
문제아
일렉트로닉팝-마돈나,신디로퍼
젖소
흑인음악- 비욘세, 제이지
컨트리-캐리언더우드
개
2.레이디가가의 성공전략(strategy)SWOT 分析
strength
독특한 무대
뛰어난 음악성
weakness
사회적인 시선
일회성의 우려
opportunity
클럽,파티文化의확산
뉴미디어의 발달
so전략(strategy)
유튜브,트위터
(바이럴 마케팅)
wo전략(strategy)
지속적인 언론노출
(노이즈마케팅)
threatens
후발주자로인한 경쟁의 심화
st전략(strategy)
discrimination화전략(strategy)
(점화efficacy)
wt전략(strategy)
2.레이디가가의 성공전략(strategy)내적환경요인
haus of gaga
Alexander Mcqueen
Akon
2.레이디가가의 성공전략(strategy)외적환경요인
70’s disco 열풍
오일쇼크
0…(To be continued )
설명
레이디,레이디가가성공전략,레이디가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이디가가,가가,레이디가가성공전략,레이디가가마케팅 , 레이디가가,가가,레이디가가성공전략,레이디가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레이디 레이디가가성공전략 레이디가가마케팅
레이디가가,가가,레이디가가성공책략,레이디가가marketing
Download : 레이디가가,가가,레이디가가성공전략,레이디가가마케팅.ppt( 51 )
레포트/경영경제
다.






레이디가가,가가,레이디가가성공책략,레이디가가marketing
순서
Context
LADY GAGA
LADY GAGA 성공전략(strategy)
비판 & 結論
1.LADY GAGA
본명 : Stefani Joanne Angelina Germanotta
데뷔 : 2008년 싱글 `Just Dance`
13세때 부터 작곡 처음 , 가수 데뷔 이전
Britney Spears, Pussy Cat Dolls 등의 곡 작곡.
헐리우드 최고의 이슈메이커, 데뷔와 동시 센세이션현 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급부상
“레이디 가가의 등장은 미국 팝 시장의 歷史(역사)를 새로 썼다.